테크트로닉 인더스트리즈, 강력한 '25 상반기 실적 발표

[ 경기뉴스매거진 ] -- 매출과 순이익. 각각 78억 달러와 6억 2800만 달러로 증가

 

홍콩 2025년 8월 6일 -- 글로벌 무선 전동 공구, 실외 전력 장비, 바닥 관리 및 청소 솔루션 기업인 테크트로닉 인더스트리즈(Techtronic Industries Co. Ltd., 이하 'TTI' 또는 '그룹')(종목 코드: HK:0669, ADR 티커: TTNDY)가 2025년 6월 30일로 마감된 상반기 회사 및 자회사들의 미감사(unaudited) 통합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TTI의 상반기 매출은 78억 달러로, 보고 통화와 현지 통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1%와 7.5% 증가했다. 주력 브랜드인 밀워키(MILWAUKEE)와 료비(RYOBI)도 이 기간 동안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다음은 상반기 실적 주요 내용(이하 모두 '현지 통화 기준')이다.

 

  • TTI는 상반기 매출과 순이익이 각각 7.5%와 14.2% 증가한 78억 달러와 6억 2800만 달러를 기록하는 강력한 실적을 달성했다.
  • 주력 브랜드인 밀워키의 매출은 11.9% 성장하며 전 세계 1위 전문 전동 공구 브랜드로서의 지배적 리더십을 강화했다.
  • 전 세계 1위 소비자용 배터리 구동 도구 및 아웃도어 브랜드 료비의 매출은 8.7% 증가했다.
  • TTI의 2025년 상반기 잉여현금흐름은 4억 6800만 달러로 집계되며 상반기 순현금 상태로 마감했다.

 

2025 상반기 주요 재무 성과

 





2025

 

US $'

 

million

 

2024

 

US$'

 

million

 

Changes

 

매출

 

7,833

 

7,312

 

+7.1 %

 

매출 총이익률

 

40.3 %

 

39.9 %

 

+34 bps

 

EBIT

 

709

 

626

 

+13.3 %

 

회사 소유주에 귀속되는 이익

 

628

 

550

 

+14.2 %

 

주당 기본 순이익 (미국 센트)

 

34.37

 

30.12

 

+14.1 %

 

주당 중간 배당금 (잠정치. 미국 센트)

 

16.09

 

13.90

 

+15.7 %

 

2025년 상반기 매출 총이익률은 40.3%로 전년 동기 대비 34bp 개선됐다. TTI가 소비자 브랜드 부문에서 수익성 개선에 집중하고, 수익성이 높은 밀워키 사업부가 성장하며 긍정적인 제품 구성 효과를 누리고, 제조와 조달 네트워크 전반에서 생산성 개선을 실현한 게 주효했다. 2025년 상반기 EBIT는 지난해 동기 대비 13.3% 증가한 7억 900만 달러로 집계됐다. 영업이익률도 같은 기간 49bp 올라 매출의 9.1%를 차지했다. 순이익은 6억 2800만 달러로 14.2% 증가했으며, 주당 순이익도 34.37센트로 14.1% 개선됐다. 운전자본은 2024년 6월 대비 190bp 개선되며 매출의 16.8%를 차지했다. 그룹은 2025년 상반기 중 4억 6800만 달러의 플러스 잉여현금흐름을 창출해 상반기를 순현금 상태로 마무리했다.

 

TTI 전동 공구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3% 증가한 74억 달러를 기록했다. 밀워키는 2025년 상반기 11.9%라는 두 자릿수 매출성장을 달성했다. 료비의 매출도 8.7% 성장하며 호실적을 거두었다. 바닥 관리 및 청소 사업 부문의 상반기 영업 이익은 97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했지만, 매출은 4억 800만 달러로 4.8% 감소했다.

 

이사회는 2025년 6월 30일로 마감된 6개월 기간에 대해 주당 125.00 홍콩센트(미화 16.09 센트)(2024년 배당금: 108.00 홍콩센트(미화 약 13.90 센트))의 중간 배당금을 지급하기로 결의했다. 중간 배당금은 2025년 9월 5일 현재 회사 주주명부에 등재된 주주들에게 지급된다. 배당금 지급 예정일은 2025년 9월 19일 경이다.

 

호르스트 푸드윌(Horst Pudwill) TTI 회장은 "상반기에 매출이 성장하고, 잉여현금흐름이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EBIT와 순이익률이 개선되는 등 모든 지표 면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게 되어 매우 만족스럽다"면서 "우리는 현재의 거시경제 환경을 성공적으로 극복하면서 향후 몇 달이나 몇 년 안에 지금보다 더욱 강력한 선도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질 수 있을 거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스티븐 P. 리치먼(Steven P. Richman) TTI CEO는 "전 세계 팀의 헌신적 노력과 기업 문화 덕에 강력한 상반기 실적을 달성할 수 있었다"면서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인재 채용과 유지 및 투자에 계속 집중하며 이러한 기반을 더욱 탄탄히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TTI 전반에 걸쳐 모든 직급에서 우리가 구축한 인재의 깊이와 탄탄한 인재 풀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미래예측진술

 

본 발표는 그룹이 운영하는 사업과 시장에 대한 TTI의 현재 기대, 추정, 예측, 신념 및 가정을 기반으로 하는 특정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거나 특정 미래예측용어를 사용하며, 발표일 현재 TTI의 견해를 반영한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시장 위험, 불확실성 및 TTI의 통제를 벗어난 요인의 영향을 받는다. 따라서 실제 결과와 수익은 이 발표에 포함된 가정 및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TTI 소개

 

테크노트로닉 인더스트리즈(Techtronic Industries Company Limited, 이하 'TTI' 또는 '회사')는 1985년 독일 기업가 호르스트 줄리어스 푸드윌(Horst Julius Pudwill)이 설립한 무선 기술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이다. 전동 공구, 실외 전력 장비, 바닥 관리 및 청소 솔루션 제품 분야의 선구자로, 전 세계 전문가, 산업, DIY(Do It Yourself) 및 소비자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4만 7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혁신과 전략적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업계 선두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밀워키(MILWAUKEE)는 TTI의 전문 공구 제품군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미국 위스콘신주 브룩필드에 글로벌 연구개발(R&D) 본사를 두고 있다. 유서 깊은 밀워키 브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혁신, 안전, 작업 현장 생산성 향상을 주도하는 브랜드로 명성이 높다. 사우스캐롤라이나주 그린빌에 본사를 둔 료비(RYOBI) 브랜드는 DIY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으며, DIY 공구 혁신의 기준을 계속 만들어 나가고 있다. TTI의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AEG, EMPIRE, HOMELITE와 같은 신뢰받는 브랜드뿐만 아니라 HOOVER, ORECK, VAX, DIRT DEVIL(본사: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 같은 주요 바닥 관리 브랜드도 포함되어 있다.

 

TTI의 국제적 명성과 유명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견고한 지배구조에 의해 뒷받침되며, 이러한 지배구조는 회사의 글로벌 영향력과 안정성을 강화하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푸드윌(Pudwill) 가문이 회사의 최대 주주로 있으며, 나머지 지분은 북미와 유럽 기관 투자자들이 주로 보유하고 있다. TTI는 홍콩 증권거래소(Hong Kong Stock Exchange)에 상장된 기업으로, 항셍 지수(Hang Seng Index) 구성 종목에 포함되어 있다. 또 전 세계적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tti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EG RYOBI 제외한 모든 상표는 TTI 그룹 소유다. AEG AB Electrolux(publ.) 등록 상표이며 라이선스 계약에 따라 사용된다. RYOBI Ryobi Limited 등록 상표이며 라이선스 계약에 따라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