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셈부르크 및 런던, 2025년 9월 24일 -- 세계에서 가장 많은 방문수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스트리밍 플랫폼 중 하나인 라이브자스민(LiveJasmin)이 오늘 역대 최대 규모 이벤트인 '100만 달러 챌린지'를 시작했다. 이 프로그램은 한 명의 모델에게 미화 100만 달러라는 기록적인 최고 우승 상금을 제공하며, 수개월에 걸쳐 수백만 달러 규모의 상금 풀을 배분한다. 2025년 9월 24일부터 2026년 2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 챌린지는 2주마다 한 번씩 총 10라운드로 구성된다. 각 라운드에서 여러 명의 수상자가 선정돼 수천 달러의 상금을 받게 되며, 최종 100만 달러의 우승 상금 발표 전까지 꾸준한 경쟁과 관심을 유도한다. 참여 모델들에게 이번 챌린지는 단순한 경쟁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자신의 인지도를 높이고, 개인 브랜드를 강화하며, 기업가적 역량을 증명할 체계적인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경력에 중요한 보상을 향해 나아가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많은 모델이 경제적 독립을 이루는 것은 물론, 자신의 경력에 다시 투자하고, 콘텐츠를 개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장할 수 있는
워싱턴, 2025년 9월 23일 -- CGTN 아메리카(CGTN America)와 CCTV UN이 역사적 기념일을 기리는 '하나 된 세계 평화의 목소리' 콘서트를 주최한다. '하나 된 세계 평화의 목소리' 영화 콘서트는 많은 관심 속에 9월 23일 저녁 7시에 뉴욕을 상징하는 링컨 센터(Lincoln Center)에서 열리고, 유명한 예술인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 콘서트는 제2차 세계 대전 종전과 유엔 창립 8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이다. CGTN 아메리카의 모기업인 차이나미디어그룹(China Media Group: CMG)이 주최한 이 콘서트는 음악, 영화, 그리고 세계 평화와 화합의 메시지가 어우러진 특별한 밤의 공연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이 콘서트에는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은 피아노의 거장 랑랑(Lang Lang), 바이올리니스트 랜달 구스비(Randall Goosby), 성악가 카메론 로프레오레(Kameron Lopreore), 에프라인 솔리스(Efraín Solís), 윌리엄 관보 수(William Guanbo Su), 그리고 뉴욕 국제 교향악단과 합창단(New York International
11월 10일 뉴욕에서 세계 최고의 영예를 누릴 전문직 여성 호명 페어팩스, 버지니아주, 2025년 9월 20일 -- 여성 기업인, 임원, 직원, 그리고 여성이 운영하는 기업/기관에 해마다 주어지는 세계 최고의 영예인 제22회 여성기업인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s for Women in Business) 결선 진출자가 오늘 발표되었다. 부문별 최종 후보 명단은 http://www.StevieAwards.com/Wom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성기업인 스티비® 어워드는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즈(American Business Awards®)와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어워즈(International Business Awards®)를 비롯한 여러 기업 시상 부문을 만든 스티비® 어워드에서 주관한다. 스티비® 어워드는 직장에서 성취를 거둔 개인과 기업/기관에 주어지는 세계 최고의 영예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올해 스티비® 어워드 금상, 은상, 동상 수상자는 11월 10일 월요일에 뉴욕 메리어트 마퀴스 호텔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혁신적 업그레이드로 전통 미디어, 소셜, 보도자료 배포를 통합—PR팀이 더 빠르고 스마트하게 정보의 소음을 뚫고 대응하며, 성과를 입증할 수 있도록 지원 시카고, 2025년 9월 19일 -- 소비자 및 미디어 인텔리전스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씨전(Cision)이 자사 CisionOne 플랫폼에 두 가지 주요 업그레이드를 도입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향상된 인스턴트 인사이트 대시보드와 확장된 CisionOne 소셜 인텔리전스를 포함한다. 이를 통해 PR팀은 대화를 모니터링하고, 평판을 관리하며, 보도자료를 배포하고, 성과를 입증하는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수행할 수 있는 통합 AI 솔루션을 제공받게 된다. 수년 동안 PR팀은 단편적인 도구, 고립된 데이터, 커뮤니케이터가 아닌 마케터에 맞춰 구축된 플랫폼으로 어려움을 겪었다. 그 결과 소셜, 기존 미디어 및 보도자료 배포에 대한 단절된 시각, 느린 위기 대응 속도, ROI 입증의 지속적인 문제들이 발생했다. 업계 유일의 엔드투엔드 AI 기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CisionOne은 다음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직접 해결한다
키쿠 오에 감독과 GUT New York이 함께 만든 영상에 브랜드의 변치 않는 철학 담아 로렌스버그, 켄터키주 , 2025년 9월 10일 -- 눈 깜짝할 새 유행이 왔다 가는 요즘, 켄터키 버번 브랜드 와일드 터키(Wild Turkey)가 새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하며 반기를 들고 나섰다. 이름하여, "옳다면 아무것도 바꾸지 마." 요즘에는 새 버전이 나오면 다음 버전을 쫓아야 한다는 압박이 끝없이 따라다닌다. 하지만 변화를 위한 변화가 무슨 소용인가? 누군가는 고집이라고 부르겠지만, 와일드 터키는 이를 신념이라고 믿으며 100년 넘게 버번을 만들었다. 이 메시지는 이번 달에 전 세계에 공개되는 새 캠페인 영상에도 명확하게 담길 예정이다. 와일드 터키는 한 세기 넘게 레시피에 충실하며 전설을 만들었다. 이 사연의 중심에는 전설이 된 와일드 터키 마스터 디스틸러이자 버번 명예의 전당 헌액자 지미 러셀이 이끄는 상징적인 유산 브랜드가 있다. 지미 러셀은 버번이 평범해지는, 그 죽음보다도 더 가혹한 운명을 막아낸 사람이었다. 1970년대와 1980년대에 업
올해, 두 전설이 하나로 만납니다.유러피언 컵 70주년과 위블로 공식 타임키퍼 10주년.그 순간을 들어올리세요.전설을 착용하세요. 스위스, 니옹, 2025년 9월 9일 -- 축구에서 중요한 건 결국 타이밍입니다. 2015년부터 위블로는 UEFA 챔피언스 리그의 공식 타임키퍼로 함께하며 초마다, 골마다, 영광마다 위대한 순간들을 기록해왔습니다. 잊지 못할 10년을 기념하며, 위블로는 2025/26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리미티드 에디션 클래식 퓨전 크로노그래프 UEFA 챔피언스 리그 티타늄을 선보입니다. 전설적인 블루 컬러를 입고, 챔피언의 정신을 품은 이 시계는 전 세계 단 100피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됩니다. 2015년 UEFA 챔피언스 리그 무대에 합류한 이후, 위블로는 800경기 이상의 시간을 기록하며 가장 역사적인 골부터 가장 극적인 반전까지, 수많은 명장면을 함께해왔습니다. 모든 순간이 의미 있었고, 모든 기억은 기록으로 남았습니다. 1955년 시작되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시청자를 자랑하는 연례 스포츠 이벤트로 성장한 유러피언 컵이 70주년을 맞았습니다. 위블로는 함께 그리고 영원히 기억될
[ 경기뉴스매거진 ] -- 할로윈 팬들은 기뻐하자…한정판 신제품 맛을 차지하기 위해 오래된 공포 영화 아이콘부터 새로운 아이콘이 모두 모였다! 애틀랜타, 2025년 9월 8일 -- 소리 지를 준비를 하자. 판타(Fanta®)를 위해! 올해 할로윈 시즌을 앞두고 판타, 유니버설 픽처스(Universal Pictures), 블룸하우스(Blumhouse)가 사상 최대 규모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네 명의 공포 아이콘이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이는 궁극의 할로윈 라인업을 선보이며 전례 없는 소름과 스릴을 선사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공포의 아이콘인 처키(Chucky, '처키' 시리즈), 프레디 파즈베어 (Freddy Fazbear, '프레디의 피자가게 2(Five Nights at Freddy's 2)'), 더 그래버 (The Grabber, '블랙 폰 2(Black Phone 2)'), 메간(M3gan, 메간 2.0(M3GAN 2.0))이 한 가지 강렬한 욕구, 바로 판타®를 차지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전 세계 팬들은 할로윈을 앞두고 펼쳐질 일련의 체험을 통해 컬트적이고 현대적인 할로윈 캐릭터들이 사냥을 벌이는 모
[ 경기뉴스매거진 ] 한중문화교류의 새로운 가교 구축 서울, 대한민국 2025년 8월 28일 -- 중국 허난성 문화관광청(Henan Provincial Department of Culture and Tourism)이 8월 18일부터 22일까지 서울에서 '빛의 문화(Light of Culture)' 온라인 전시 및 홍보 행사를 개최해 한국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방문객들은 허난성의 풍부한 문화유산을 체험하며 국제 문화 교류의 환대 분위기를 깊이 이해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 홍보 행사는 디지털 참여와 현장 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해 진행됐다. 허난성 문화관광청은 한국의 대표 온라인 플랫폼인 차이나랩(CHINALAB)과 협력하여 인터랙티브 온라인 전시를 열었다. 누적 방문자는 100만명을 넘어섰으며 방문객의 반응도 뜨거워, 한국 내 허난 문화에 대한 인지도를 크게 높였다. 디지털 캠페인과 더불어, 오프라인 현장 프로그램도 서울 활기찬 홍대 거리에서 펼쳐졌다. 플로 라운지 플라워카페(FLO-LOUNGE Flowercafe) 등 현지 카페에서는 중국 중부 지역인 허난의 풍경과 전통문화를 선보여, 방문객들이 커피
[ 경기뉴스매거진 ] - 6개 주요 카테고리 국내외 인기 브랜드 대거 참여, 신규 고객 대상 '천원딜' 진행- 전자, 스포츠•레저, 홈•오토, 반려동물, 여행까지 아우르는 '만능 알리' 서울, 한국 2025년 8월 18일 -- 알리익스프레스가 8월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취향大전'을 열고, 100여 개 국내외 브랜드와 함께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취향大전'은 고객 개개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행사 기간에는 ▲트래블 데이(Travel Day), ▲하비 데이(Hobby Day), ▲트렌디 데이(Trendy Day), ▲홈 데이(Home Day) 등 테마별 프로모션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여행, 취미, 뷰티, 리빙 등 각 분야별 특화 상품과 혜택이 제공된다. 총 100여 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전자제품, 스포츠•레저, 반려동물용품, 홈•오토 등 6개 주요 카테고리에 걸쳐 폭넓은 상품 구성을 자랑한다. 주요 혜택으로는 ▲전 품목 최대 80% 할인, ▲신규 고객 대상 '천원딜', ▲신제품 및 인기 품목 플래시 세일(최대 5
250명 이상의 심사위원이 78개국 3800여 응모작 중에서 수상작 선정 페어팩스, 버지니아, 2025년 8월 13일 -- 제22회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어워드(Annual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전 세계 조직과 경영진이 골드, 실버 및 브론즈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 수상작을 배출했다.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어워드는 모든 비즈니스 분야를 아우르는 세계 유일의 국제 비즈니스 어워드 프로그램이다. 수상작은 78개국의 조직에서 제출한 3800개 이상의 응모작 중에서 선정됐다. 2025년도 골드•실버•브론즈 스티비 어워드 수상작 목록은 www.StevieAwards.com/IB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작을 가리기 위해 전 세계 250명 이상의 전문가들이 9개 전문 심사위원단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응모작을 심사했다. 골드, 실버 및 브론즈 스티비 어워드를 통틀어 최다 수상작을 배출한 조직은 터키의 할크뱅크(HALKBANK)와 플라디스(pladis)로 각각 21개 상을 수상했다. 3개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