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뉴스매거진 ] 칭다오, 중국 2025년 7월 9일 -- 글로벌 가전 및 소비자 전자제품 분야를 선도하는 하이센스(Hisense)가 혁신적인 116인치 UX TV를 출시하며 최첨단 RGB-MiniLED 로컬 디밍 기술과 기록적인 화면 크기로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FIFA 클럽 월드컵 2025™(FIFA Club World Cup 2025™)의 공식 파트너사인 하이센스는 이번 대회를 통해 세계 무대에 자사의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을 선보였다. 경기장 주변 광고에 등장한 '#RGB-MiniLED TV' 메시지는 기술 혁신에 대한 하이센스의 자신감을 반영한다. 하이센스는 업계 최초로 RGB-MiniLED TV의 양산에 성공했다. UX TV는 단일 색상이 아닌 빨강(Red), 초록(Green), 파랑(Blue) 각각의 Mini-LED를 수별 개의 로컬 디밍 존에 사용한다. 이를 통해 BT.2020 색 영역의 95%까지 구현하고, 최대 밝기 8000니트(nits)를 달성해 정밀한 색 그러데이션과 선명한 하이라이트 표현이 가능하다. 116인치 Infinity Vision 디스플레이를 갖춘 UX TV
[ 경기뉴스매거진 ] 칭다오, 중국 2025년 7월 8일 -- 글로벌 가전 및 소비자 전자제품 분야를 선도하는 하이센스(Hisense)가 세계 최대 스포츠 무대에서 최첨단 디스플레이 기술을 다시 한번 선보인다. FIFA 클럽 월드컵 2025™(FIFA Club World Cup 2025™) 기간 동안 하이센스의 최첨단 스크린이 국제방송센터(IBC(International Broadcast Center)의 VAR(비디오 판독 심판) 컨트롤룸 내에 설치되어 모든 경기를 놀랍도록 선명하고 몰입감 있게 전달한다. VAR 시스템은 초고해상도, 색상 정확도, 실시간 응답성 등 디스플레이 성능에 극도로 높은 기준이 요구된다. 하이센스의 첨단 스크린 기술은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여 경기의 모든 장면을 탁월한 선명도로 세밀하게 구현한다. FIFA가 독점 VAR 화면 브랜딩 권한을 특정 파트너에게 부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는 엘리트 스포츠 분야에서 신뢰할 수 있는 전문 디스플레이 솔루션 제공업체로서 하이센스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음을 방증한다. 하이센스는 VAR 컨트롤룸뿐만 아니라 경기장 내부에서도 브랜드 노출을 극대
카디프, 웨일스 , 2025년 7월 8일 -- 영국 왕립조폐국(The Royal Mint)이 7월 7일 아이언 메이든(Iron Maiden) 결성 5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기념주화를 공개했다. 이로써 동런던의 아이콘인 아이언 메이든은 영국 왕립조폐국의 '뮤직 레전드(Music Legends)' 시리즈에 새롭게 이름을 올리게 됐다. 왕립조폐국은 그동안 퀸(Queen), 엘튼 존(Elton John), 데이비드 보위(David Bowie) 등을 기념하는 주화를 발행해왔다. 현대 아이언 메이든 아티스트인 알버트 '아키란트' 키란테스(Albert 'Akirant' Quirantes)가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쓰며 정교하게 제작한 이 기념주화에는 밴드를 상징하는 마스코트 에디(Eddie)가 역동적인 자세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있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디자인에는 '이스터 에그(Easter eggs)'라 불리는 수많은 숨겨진 메시지(밴드의 화려한 경력, 앨범, 세계 투어 등과 관련)가 담겨 있어 수집가들로부터도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1975년에 결성된 아이언 메이든은 이번
[ 경기뉴스매거진 ] 칭다오, 중국 2025년 7월 7일 -- 글로벌 가전 및 소비자 전자제품 분야를 선도하는 하이센스(Hisense)가 FIFA 클럽 월드컵 2025™(FIFA Club World Cup 2025™)기간 동안 스크린을 통해 단순히 경기를 시청하는 것을 넘어 가정의 일상생활에도 '순간을 만끽(Own the Moment)'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하이센스는 최신 스마트 리빙 혁신 제품군을 통해 편안함과 편리함, 정서적 웰빙을 제공하며 가정에서의 지능형 경험을 재정의하고 있다. 경기 전 준비부터 경기 후 휴식까지, 하이센스 스마트 가전은 일상생활의 모든 순간을 향상시킨다. Hisense Uni 시리즈 에어컨은 TMS Comfort Control System과 HI-NANO 살균 기술을 사용하여 깨끗하고 균형 잡힌 공기를 제공한다. 앱이나 음성 도우미를 통해 쉽게 제어할 수 있고 조용하고 상쾌한 환경을 조성해, 팬들이 경기를 앞두고 상쾌하고 활력 넘치는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주방에서는 PureFlat Smart Series 냉장고가 현대 가정의 중앙 허브 역할을 한다. 21인치 스마트 화면은 레시피 추
[ 경기뉴스매거진 ] 칭다오, 중국 2025년 7월 3일 -- 글로벌 가전 및 소비자 전자제품 분야를 선도하는 하이센스(Hisense)가 FIFA 클럽 월드컵 2025™ 기간 동안 '즐거운 순간을 만끽하자(Own the Moment)'는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하이센스는 뉴욕/뉴저지에 위치한 메트라이프 스타디움(MetLife Stadium)에서 팬들에게 '두 번째 홈구장' 역할을 하게 될 100제곱미터 규모의 몰입형 기술 체험존을 조성했다. 이 체험존은 28일 동안 9일간 열리는 경기일정에 맞춰 운영되면서 몰입형 시나리오를 통해 TV, 레이저 TV, 냉장고, 에어컨을 선보인다. 100인치 U7, 100인치 U8, 116인치 UX 모델을 전시한 RGB-MiniLED TV 존에선 수천 명의 축구팬들이 체험형 슈팅 게임에 참여했다. 하이센스는 미국 전역의 여러 도시에서 '즐거움을 만끽하자' 캠페인 투어와 뉴저지에 있는 아메리칸 드림 몰(American Dream Mall) 내 전용 팝업 스토어 운영을 통해 팬들과 긴밀히 소통하고 있다. 캠페인 투어는 19개 도시 소매점 주차장으로
[ 경기뉴스매거진 ] 상하이 2025년 7월 3일 -- 7월 2일, 많은 기대를 모았던 '빛의 여정: 울트라맨 60주년 기념전(Journey of Light: A Glimpse into Ultraman's 60th Anniversary)'의 언론 시사회가 상하이에서 열렸다. 이 행사는 7월 5일부터 일반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울트라맨 테마 전시의 단독 전략 파트너로는 중국 조립식 캐릭터 완구 브랜드 블로키스(Blokees)가 참여하여, 새로운 블로키스 울트라맨 모델 키트 시리즈를 공개했다. 또한, BFC의 울트라맨 테마 작품 약 100점을 전시해 울트라맨 IP와의 강력하고 오랜 파트너십 관계를 드러냈다. 블로키스는 2021년 중국 본토에서 '울트라맨' 시리즈의 독점 라이선스 에이전트인 뉴 크리에이션(New Creation)과 파트너십을 맺고 '모델 키트' 카테고리에 진출했다. 2022년에 최초의 울트라맨 클래식 모델 키트를 출시하며 울트라맨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지난 4년간 블로키스는 울트라맨 IP를 HERO10, Legend, preCOOL 등 3개의 핵심 제품 시리즈에 적용해 왔으며, 지금까지
[ 경기뉴스매거진 ] 62개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과 세계 최고 레스토랑 3곳을 보유한 카탈루냐는 유럽과 세계 최고의 미식 관광지로서 위상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 중 바르셀로나, 스페인, 2025년 7월 1일 -- 페란 아드리아(Ferran Adrià), 로카(Roca) 형제, 카르메 루스칼레다(Carme Ruscalleda), 난두 주바니(Nandu Jubany), 코시나 에르마노스 토레스(Cocina Hermanos Torres) 등. 카탈루냐 요리계를 대표하는 셰프들이 세계 최고 미식의 본고장으로 카탈루냐를 알리자는 공동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였다. 바르셀로나의 상징적인 바르셀로나 카탈라냐 음악당(Palau de la Música Catalana)에서는 이들이 모인 가운데 카탈루냐가 세계 미식계의 선두주자라는 점을 증명하기 위한 캠페인이 공식 출범했다. 이 행사에는 미쉐린 스타를 받은 셰프와 전통 요리를 선보이는 셰프 외에도 레스토랑 지배인, 소믈리에, 생산자, 농부, 어부, 와인 생산자, 레스토랑 경영자 등 업계 주요 인사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
[ 경기뉴스매거진 ]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걸그룹 XG 도쿄 2025년 7월 1일 -- 카시오 계산기 주식회사(Casio Computer Co., Ltd.)가 오늘 충격 방지 시계 브랜드 G-SHOCK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세계적인 7인조 힙합/R&B 걸그룹 XG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멤버 주린(JURIN), 치사(CHISA), 히나타(HINATA), 하비(HARVEY), 쥬리아(JURIA), 마야(MAYA), 코코나( COCONA)로 구성된 XG는 대담한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유명한 힙합/R&B 걸그룹이다. 그룹명 XG는 'Xtraordinary Girls'의 약자로, 기존의 관습을 깨부수고 장르를 초월한 스타일을 통해 전 세계 각계각층의 사람들에게 힘을 실어주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특히 젊은 층을 중심으로 강력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XG는 새로운 글로벌 음악•문화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XG는 'X-Pop'이라는 새로운 음악 장르를 개척해 J-Pop이나 K-Pop의 틀을 벗어나 그들만의 스타일을 만들고 있다. 이러한 독창성
런던, 2025년 6월 30일 -- 2025년 6월 30일 -- FOMO는 이제 그만, 약속을 취소하고 집에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의 배스 앤 바디 컬렉션과 함께 호사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는 조 말론 런던의 글로벌 앰배서더 애드와 아보아(Adwoa Aboah)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이다. Goodbye FOMO, hello JOMO. Cancel your plans and stay home luxuriating in Jo Malone London bath & body treats, just like our ambassador Adwoa Aboah. 자신을 '너무 바쁘다'고 말하던 애드와는 사실 집에 틀혀 박혀 'JOMO'를 누리며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조 말론 배스 앤 바디 제품으로 자신만의 시간을 즐기고 있다고 고백한다. 'FOMO(fear of missiing out, 잊히는 두려움)'의 반대말인 'JOMO'는 'joy of missing out'의 약자로 '잊히는 즐거움'이란 뜻이다. 이는 소중한 자기 시간을 위한 작은 결심이다. 가벼운 핑계를 대고 약속을
[ 경기뉴스매거진 ] 칭다오, 중국 2025년 6월 30일 -- 글로벌 가전 및 소비자 전자제품 분야를 선도하는 하이센스(Hisense)가 FIFA 클럽 월드컵 2025™에서 'AI와 함께하는 삶(AI YOUR LIFE)'이라는 대담한 경기장 측면 광고를 통해 탁월한 AI 역량을 알리고 있다. 이 메시지에는 지능형 기술을 통해 인간 중심의 혁신을 추구하겠다는 회사의 비전이 담겨있다. AI 기술 개발에 앞장서 온 소비자 기술 브랜드 중 하나인 하이센스는 제품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지능형 기능을 통합해 왔다. 현재 하이센스의 지능형 생태계의 중심에는 지금까지 개발된 AI 프로세서 중 가장 강력한 Hi-View AI Engine X가 자리하고 있다. 심층 신경망을 기반으로 한 이 프로세서는 인간의 뇌처럼 학습하고 적응하면서 빠르게 펼쳐지는 스포츠 경기와 영화 같은 영상과 몰입형 게임까지 모든 콘텐츠의 화질과 음질을 최적화한다. 차세대 ULED AI TV를 이끌어가는 Hi-View AI Engine X는 ▲생생한 명암•색상•움직임을 위한 AI 화질(AI Picture) ▲상황에 맞게 소리를 또렷하게 조절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