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징어 게임' 시즌2가 2주 연속으로 해당 OTT 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본 콘텐츠'에 이름을 올렸다.
OTT 플랫폼 측 공식 사이트에 따르면 2024년 12월 30일부터 2025년 1월 5일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오징어 게임' 시즌 2의 총 시청 시간은 4억 1천710만 시간이다.
해당 주간 '비영어권 TV쇼 부문'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영어권 TV쇼', '영어·비영어권 영화 부문' 가운데에서도 압도적으로 많은 시청 시간을 기록했다.
국가별로 보면 전체 서비스 국가 93개국 가운데 91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선풍적인 인기 덕분에 시즌 1도 '1월 첫 주 가장 많이 본 콘텐츠' 2위를 차지했다.
시즌1이 공개된 지 약 3년 4개월이 됐지만 다시 '오징어 게임' 시리즈를 몰아보는 사람이 늘면서 역주행한 것으로 풀이된다.
[ 경기뉴스매거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