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일본, 2025년 6월 3일 -- 2025년 5월 21일 오후, 일본 오사카 우메다에 위치한 그랜드 그린 오사카(Grand Green Osaka)에서 '상하이 셀렉트 – 메이드 인 상하이 쇼케이스(Shanghai Select – Made in Shanghai Showcase)'와 함께 '상하이 서머(Shanghai Summer)' 글로벌 홍보 캠페인 오사카 에디션이 공식 개막했다. 이 행사에는 주 오사카 중국 총영사관 팡웨이(Fang Wei) 부총영사가 참석해 축사를 전했다. 그는 "상하이와 오사카는 긴밀한 관계를 공유하며, 두 도시 모두 상업 및 제조 허브 역할을 하고 있다. 양 도시가 긴밀히 협력을 유지하여 우정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기를 진심으로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날 현장에는 상하이와 오사카에서 온 브랜드 대표, 디자이너, 언론 관계자 등 100여 명이 모여 캠페인의 공식 개막을 알렸다. '상하이 서머' 국제 소비 시즌은 상하이가 국제 소비 중심지로 거듭나기 위한 대표 사업 중 하나로, 도시 전역의 자원을 결집해 풍성하고 몰입감 넘치는 소비 체험을 제공한다. 매년 7월 첫째 주말부터 10월 둘째 주말까지
[ 경기뉴스매거진 ] -- 세계 보건 전문가들, 코카콜라의 FIFA 클럽 월드컵 후원 비판 뉴욕, 2025년 6월 3일 -- 전 세계 공중보건 전문가와 활동가들이 코카콜라(Coca-Cola)가 당 함유 음료가 미치는 건강상 위험을 은폐하고 있다고 비난하며 국제축구연맹(FIFA)에 수십 년 동안 이어온 코카콜라와의 파트너십을 종료할 것을 촉구했다. 코카콜라가 스포츠를 이용해 부정적 이미지를 세탁하는 일명 '스포츠워싱(sportswashing)'을 저지르고 있다는 것이다.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이들은 '킥 빅 소다 아웃(Kick Big Soda Out)' 캠페인을 통해 코카콜라의 후원 활동이 FIFA가 선언한 건강과 공정한 경기 정신에 대한 약속을 직접적으로 훼손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2025년 FIFA 클럽 월드컵(FIFA Club World Cup)을 앞두고 캠페인 참가자들은 팬들, 특히 어린이들을 허위 브랜드 광고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해줄 것을 강력히 촉구하고 있다. ' 킥 빅 소다 아웃' 캠페인은 2024년 파리 올림픽(Paris Olympics) 기간 동안 25만 5000명 넘게 서명에 참여하
[ 경기뉴스매거진 ] 베이징 2025년 6월 3일 -- 제21회 상하이 쑤저우하 용선 초청 대회(Shanghai Suzhou Creek Dragon Boat Invitational Tournament)가 5월 25일 상하이 푸퉈구(Putuo District)에서 폐막했다. 이번 대회에는 다양한 국가와 지역에서 10년 만에 가장 많은 총 58개 팀이 참가하며 열띤 경쟁을 펼쳤다. 상하이스포츠연맹(Shanghai Sports Federation)과 푸퉈구 정부가 주최하고 상하이용선협회(Shanghai Dragon Boat Association), 푸퉈구 스포츠국(Putuo District Sports Bureau), 동방체육일보(Oriental Sports Daily)가 주관한 이 행사는 엘리트, 대학, 오픈, 고등학교, 일반 5개 부문에 1078명의 선수가 참가했다. 올해 대회에는 네덜란드, 벨기에, 룩셈부르크, 말레이시아, 호주, 캐나다 등 해외에서도 많은 팀이 참가했다. 미국, 독일, 스페인, 스위스, 헝가리, 싱가포르,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온 선수들도 각자의 기량을 뽐냈다. 대회와 함께 열린 테마 시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 '시노미야 사간' 역으로 성우 키토 아카리 캐스팅! 로스앤젤레스 , 2025년 6월 2일 -- 애니메이션 괴수 8호(Kaiju No. 8)는 현재 슈에이샤의 '소년 점프+'(Shonen Jump+)에 연재되고 있는 마츠모토 나오야(Naoya Matsumoto)의 인기 만화 시리즈 괴수 8호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원작 만화는 총 15권으로 일본에서 전체 발행 부수 1800만 부(디지털판 포함)를 돌파하며 일본을 넘어 해외, 특히 북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괴수 8호 THE GAME이라는 게임이 아카츠키 게임즈(Akatsuki Games)와 TOHO, 프로덕션 I.G.(Production I.G.)이 연합한 팀에서 스마트폰과 PC용으로 개발 중이다. ◆ 오리지널 스토리 디테일 공개!오늘 괴수 8호: 요코하마 방위대 부트 캠프(Kaiju No. 8: Defense Force Boot Camp in Yokohama) 행사에서 괴수 8호 THE GAME의 오리지널 스토리 관련 정보가 추가로 공식 발표되었다. 어떤 괴수가 한 짓 때문에 '괴수 차원문
프리퀀시 스쿨이 만든 역사:https://www.guinnessworldrecords.com/world-records/437728-most-nationalities-to-contribute-vocals-to-a-musical-recording-single-song '195'로 기네스 월드 레코드 타이틀 경신 런던 및 로스앤젤레스, 2025년 6월 2일 -- 프리퀀시 스쿨(Freqneucy School)이 성평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치유 주파수가 가진 변화의 힘으로 사람들을 고양시키는 범세계적 운동을 촉발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한 곡 '195'로 '최다 국적의 보컬이 녹음한 곡'의 기네스 월드 레코드 타이틀을 경신했다. '195'는 사상 최초로 전 세계 195개국 모두의 여성이 참여한 곡으로, 치유 주파수와 528Hz '사랑의 주파수'를 사용해 제작됐다. 미국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멀티 플래티넘 프로듀서 매이저(Maejor), 마르티나 푹스(Martina Fuchs), 킹슬리 엠(Kingsley M), 브랜든 리(Brandon Lee), 아론 도슨(Aaron
전 세계 수백만 축구팬들이 가장 중요한 유럽 클럽 경기를 앞두고 이 상징적인 록 밴드의 놓칠 수 없는 공연을 보기 위해 채널 고정 뮌헨 , 2025년 5월 31일 -- #PEPSIKICKOFFSHOW – 글로벌 슈퍼스타 린킨 파크(LINKIN PARK)가 펩시(Pepsi)가 후원하는 올해의 UEFA 챔피언스리그(UEFA Champions League) 결승전 개막 쇼가 열린 뮌헨 풋볼 아레나(Munich Football Arena)에서 특별한 헤드라인 공연을 선보였다.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록 밴드 중 하나인 린킨 파크는 가장 중요한 유럽 클럽축구 경기가 시작하기 전에 라이브 공연을 펼쳤다. 많은 기대를 모은 이 공연은 경기장에 모인 수천 명의 관중은 물론 전 세계에서 시청한 수백만 명에게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다. 펩시가 후원하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개막 쇼는 파리 생제르망(Paris Saint-German)과 FC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FC Internazionale Milano) 간 역사적인 대결을 앞두고 매진 관중 앞에서 열렸다. 린킨 파크는 팬들이
벵갈루루, 인도, 2025년 5월 29일 -- 소매업체를 위한 알고리즘 기반 의사결정 솔루션 부문 글로벌 선도기업인 알고노미(Algonomy)가 28일 소매업체들이 대규모로 초개인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세 가지 혁신적인 솔루션 Ensemble AI, Social Proof Messaging, Active Content 출시를 발표했다. 이 세 혁신적 솔루션은 소매 개인화, 머천다이징 효율성 제고, 실시간 고객 참여 면에서 새로운 도약을 이뤄냈음을 의미한다. Ensemble AI 는 개인 스타일리스트처럼 작동하는 실시간 AI 기반 코디 엔진을 활용해 스타일링을 재정의한다. 이 엔진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개별 고객의 취향, 행동 패턴, 최신 유행에 맞춘 편집 스타일의 맞춤형 코디를 자동으로 생성한다. Ensemble AI는 주요 디지털 접점에서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코디를 역동적으로 조합함으로써 평균 주문 금액을 높이고, 전환율을 개선하고, 스타일링 관련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를 거둔다. Social Proof Messaging 은 쇼핑 여정에서 서둘러 믿고 구매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DJ 겸 프로듀서 아민 반 뷰렌이 레이싱카에서 들리는 '스팅'음 포착...2025 F2 모나코 그랑프리 우승자 쿠시 마이니와 2009 F1 월드 챔피언 젠슨 버튼도 인정. 퍼체이스, 뉴욕, 2025년 5월 28일 -- 펩시코(PepsiCo)가 만든 강력한 에너지 드링크 스팅 에너지(Sting Energy®)가 포뮬러 1®의 공식 에너지 드링크 파트너로 합류했다.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이번 파트너십은 SNS에서 화제가 된 한 소리에서 시작되어 이후 레이싱 트랙과 전 세계 스크린을 잇는 역동적인 협업으로 발전한 사례다. 팬들이 모든 디테일에 집착하는 포뮬러 1과 같은 스포츠에서 스팅 에너지는 가장 상징적이고 본능적인 경험인 소리를 마케팅에 활용했다. 2025년 5월 23일, 세계적인 DJ이자 프로듀서인 아민 반 뷰렌(Armin van Buuren)은 F1 엔진의 굉음이 마치 '스팅'이라고 발음하는 것처럼 들린다는 영상을 소셜 미디어에 올렸다. 경주 영상에서 오디오를 분리하던 중 레이싱카 엔진음과 자신의 음악에 담긴 음색이 묘하게 닮은 점을 발견한 것이다. 이 게시물은 팬, 크리에이터,
선전, 중국 2025년 5월 28일 -- 고도로 개인화된 라이프스타일 스마트폰 브랜드 누비아(nubia)가 27일 누비아 Neo 3 시리즈와 글로벌 온라인 게임 개발사인 가레나(Garena)의 인기 모바일 게임 Free Fire 간 글로벌 공동 브랜드 협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누비아의 Neo 3 시리즈는 Free Fire의 공식 공동 브랜드 게이밍 스마트폰으로 지정되어, 누비아의 '승리를 위해 태어났다(Born to Win)' 정신과 Free Fire의 '승리의 외침(BOOYAH)' 정신을 합쳐 모두가 쉽게 즐길 수 있는 e스포츠급 게이밍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니페이 (Ni Fei) ZTE 수석 부사장 겸 ZTE 모바일 디바이스 사업부 사장은 "가레나 Free Fire와 협력하여 진정으로 향상된 모바일 게이밍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누비아는 항상 게이머들에게 최첨단 기술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해주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번 협업은 세계에서 가장 열정적인 게이밍 커뮤니티 중 하나를 위해 누비아 Neo 3 시리즈를 정교하게 최적화
포트 빌라, 바누아투 2025년 5월 23일 -- 선도적인 멀티 자산 브로커 밴티지 마켓(Vantage Markets)이 '2025 글로벌 비즈니스 매거진 어워즈(Global Business Magazine Awards)'에서 '아시아태평양 최고 온라인 트레이딩 플랫폼(Best Online Trading Platform APAC)'으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은 밴티지가 트레이더들에게 최첨단 트레이딩 솔루션과 혁신적인 금융 도구,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온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다. 글로벌 비즈니스 매거진 어워즈는 전 세계 비즈니스 혁신가, 시장 개척자, 업계 리더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글로벌 비즈니스 매거진 LLC가 주최하는 이 시상식은 고객 서비스와 시장 혁신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B2B 및 B2C 기업을 선정한다. 수상자는 객관적인 성과를 바탕으로 선정되며, 각 산업 분야에서 우수성과 영향력을 인정받은 기업만이 그 영예를 안는다. 마크 데스팔리에(Marc Despallieres) 밴티지 마켓 CEO는 이번 수상에 대해 "이처럼 권위 있는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