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츠데일, 애리조나, 2025년 4월 16일 -- 피처드닷컴(Featured.com)이 분야별 전문가와 언론인을 연결해주는 플랫폼 Help A Report Out(HARO)을 씨전에게 인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씨전은 유력한 글로벌 미디어 인텔리전스 및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기업으로 2014년부터 HARO를 소유하고 있었다. HARO는 2008년에 설립되어 전문가 소스를 찾는 저널리스트와 언드(earned) 미디어를 통해 인사이트를 공유하고자 하는 전문가들 사이에 믿을 수 있는 도구로 인정은 플랫폼이다. HARO는 피처드 소속으로 다시 태어나 AI 생성 콘텐츠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시대에 사람의 전문성을 찾는 기자들을 도와주는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렛 파밀로(Brett Farmiloe) 피처드 설립자 겸 CEO는 "지금이야말로 HARO가 부활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때"라며 "인공지능이 만든 범용 콘텐츠가 인터넷에 넘쳐나면서 저널리스트에게는 그 어느 때보다도 믿을 수 있는 인간 취재원이 절실하다. 당사의 목표는 HARO의 기존 장점은 보존하면서 요즘 미디어 환경에 맞게 현대화
시카고, 2025년 4월 15일 -- 미디어 인텔리전스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기업 씨전(Cision)이 자사의 Help A Reporter Out(HARO) 플랫폼을 Featured.com에 매각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HARO는 2008년 첫선을 보인 이후 2014년 Vocus와 합병을 통해 씨전에 인수되어 오랫동안 저널리스트와 전문 취재원을 연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HARO의 매각은 CisionOne, Brandwatch, PR Newswire(PRN) 등 핵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투자를 강화한다는 씨전의 전략이 반영된 결과이다. 짐 닥스너(Jim Daxner) 씨전 최고 제품 책임자 겸 전략 책임자는 "씨전은 Help A Reporter Out, 즉 Connectively 서비스를 제품 라인업에서 제외하기로 했다"며 "핵심 플랫폼인 CisionOne, Brandwatch, PRN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강력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씨전은 2024년에 HARO를 Connectivity로 리브랜딩
시카고, 2025년 4월 15일 -- PR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용으로 언드(earned) 미디어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공급하는 유력 글로벌 기업 씨전(Cision)이 4월 14일 기존 채권단의 압도적 지지 속에 운영 및 성장 자금으로 2억 5000만 달러를 신규 조달했다고 발표했다. 씨전의 계열사 캐슬 US 홀딩 코퍼레이션(Castle US Holding Corporation, 이하 '회사')이 약정서와 조인더(joinder)를 체결했으며 '회사'와 '회사'의 잔여 부채 90% 이상을 보유한 기관들('약정단')은 이 약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금융 거래('거래')에 합의했다. '약정단'에는 '회사'에 선순위 담보부 신용 대출을 해준 기관의 약 99%와 '회사'의 기존 무담보 어음('기존 어음')을 소지한 기관의 약 95%가 참여했다. 이번 '거래'로 '회사'는 (i) 약 2억 5000만 달러 추가 유동성 조달, (ii) 일부 대출에 따른 미상환 원금 탕감, (iii) 부채 만기 연장 등 상당한 혜택을 얻게 되었다. 기 아브라모(Guy Abramo) 씨전 CEO는 "이번 거래로 채권단에 대한 당사의 적극적인 지지를
[ 경기뉴스매거진 ] 광저우, 중국 2025년 4월 10일 -- 탑온 미디에이션(TopOn Mediation)이 IAB 테크랩(IAB Tech Lab) 오픈 측정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Open Measurement Software Development Kit, OM SDK) 컴플라이언스 인증을 공식 통과하며, 모바일 광고의 전반적인 표준화 측정을 가능하게 하는 광고 미디에이션 플랫폼이 됐다. 이번 인증은 탑온의 종합적인 기술 생태계를 인정받은 것으로, 개발자와 광고주를 위한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광고 가치 평가 체계를 구축했음을 의미한다. IAB 테크랩 OM SDK 인증이 중요한 이유 IAB 테크랩에서 개발한 OM SDK는 조회 가능성 및 부정 트래픽 방지와 같은 핵심 지표를 포함하여, 타사 광고 성과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통일된 기술 표준을 통해 간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OM SDK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정확한 측정을 제공하겠다는 탑온의 의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다음과 같은 OM SDK 핵심 가치 제안과도 일치함을 보여준다. 1. 데이터 권한 MRC(Media
-- 투미, 지금까지 출시된 하드사이드 컬렉션 중 가장 가벼운 제품을 선보이며, 여러 장으로 구성된 캠페인의 첫 번째 챕터 공개 뉴욕, 2025년 4월 1일 --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19 Degree 제품 중 가장 가벼운 최신 제품인 19 Degree Lite를 출시한다. 완전히 새로워진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독일 출신의 패션 기업가이자 크리에이터 제냐 아돈츠(Xenia Adonts)가 캠페인의 첫 번째 챕터에 주인공으로 나서며, 글로벌 앰버서더 랜도 노리스(Lando Norris)가 등장하는 두 번째 챕터는 올봄 공개 예정이다. 19 Degree Lite 컬렉션은 하드사이드 여행 가방을 보다 가볍게 재해석하며, 투미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혁신적인 경량 소재와 디테일로 새롭게 완성했다. 탄력성이 뛰어난 Tegris® 구조부터 저밀도 마그네슘 텔레스코핑 핸들에 이르는 모든 요소가 가벼운 여행을 위해 신중하게 설계되었다. 전 세계에 출시될 이번 컬렉션은 총 4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기본 컬러인 블러쉬(Blush), 티타늄 그레이(Titanium Grey), 블랙
-- 아시아 디자인을 세계 무대에 소개하는 상 개최 -- 4월부터 글로벌 출품작 접수 시작…4월 30일까지 참가비 50% 할인 혜택 제공 홍콩 2025년 3월 25일 -- 2003년 홍콩 특별행정구 정부의 문화창의산업개발청(Cultural and Creative Industries Development Agency)을 주요 스폰서로 홍콩디자인센터(Hong Kong Design Centre)가 전 세계의 관심과 함께 출범한 'DFA 디자인 포 아시아상(DFA Design for Asia Awards)'이 아시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국경을 초월한 혁신과 협업을 촉진하는 우수한 아시아 디자인을 알리는 임무를 이어가고 있다. 가장 권위 있는 연례 글로벌 디자인상인DFA 디자인 포 아시아상은 2025년 4월 1일부터 온라인 접수를 시작하며, 전 세계 무대에서 아시아의 비전을 높여줄 뛰어난 프로젝트를 환영한다. 이 상은 디자이너와 기업에 우수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삶과 지역 사회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디자인이 가진 혁신적인 힘을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2025 DFA 디자인 포 아시아상은 커뮤니케이
제네바 , 2025년 3월 20일 --구강 건강이 정신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세계 구강 보건의 날(World Oral Health Day•WOHD)을 맞아 FDI 세계 치과 연맹(FDI World Dental Federation•FDI)이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지금 모든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들을 수 있는 기억하기 쉬운 신곡을 만들었다. 이 노래는 전 세계 사람들이 함께 노래를 부르면서 구강과 정신 건강의 강력한 연관성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게 해주기 위해 만들었다. WOHD 캠페인은 3년 동안 이어온 '행복한 입은...(A Happy Mouth Is…)'이라는 주제를 이어간다. 2024년 '입과 몸의 관계'에어 2025년에는 '행복한 입은 행복한 마음(A Happy Mouth Is a Happy Mind)'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입과 마음의 관계를 강조한다. 올해 주제는 구강 관리가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자존감을 높이고 자신감을 강화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는 점을 알리는 게 목표다. 캠페인의 핵심은 FDI가 사랑하는 구강 건강 마스코트인 투티(Toothie
[ 경기뉴스매거진 ] 선전, 중국 2025년 3월 13일 -- 수상 경력에 빛나는 콘텐츠와 스토리텔링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비디오 제작 회사 캐주얼(Casual)이 선전에 첫 번째 중국 본토 사무소 '凯视'를 개소한다고 발표했다. 홍콩과 싱가포르에서 다져온 확고한 입지를 바탕으로 새로운 사무소를 개소한 캐주얼은 현지 시청자에게 맞춤화된 영향력 있는 대규모 비디오 콘텐츠 제작 능력을 확보했다. 캐주얼은 33년 이상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현지 및 해외 브랜드를 위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비디오 콘텐츠 개발에 전념해 왔다. 캐주얼은 전략, 창의성, 제작, 애니메이션, 후반 작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쌓아온 역량을 바탕으로 가시적인 결과와 강력한 투자 수익을 이끌어내는 진정성이 느껴지는 스토리텔링으로 명성을 쌓아 왔다. 캐주얼은 아시아 20여 개 국가에서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보험, 금융, 은행, 기술, 식음료, 접객업, 관광 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200개 이상의 아시아 지역 선도 브랜드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캐주얼은 핑안(Ping An), 타이핑(Tai Ping), HSBC, 아마존(Ama
세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 및 영업 부문 수상자들, 뉴욕시 시상식에서 시상 페어팩스, 버지니아주, 2025년 3월 6일 -- 세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 및 영업 분야 시상식으로 인정받는 제19회 연례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s for Sales & Customer Service)의 수상자가 발표됐다. 2025년 스티비상 금상, 은상, 동상 수상자 전체 목록은 www.StevieAwards.com/Sales에서 확인 가능하다. 수상자에게는 4월 10일(목) 뉴욕시 메리어트 마르퀴스 호텔(Marriott Marquis Hotel)에서 열리는 갈라 연회에서 상이 수여된다. 현재 티켓 판매가 진행 중이다. 올해 대회에는 45개 국가 및 지역에서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서 선정된 2100건 이상의 후보작이 접수됐다. 수상자는 전 세계 170명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된 7개의 전문 심사위원단이 평가를 진행하고 평균 점수에 따라 결정됐다. 올해는 고객 서비스 및 컨택 센터 부문 60개 카테고리(올해의 컨택 센터, 고객 서비스 혁신상, 올해의 고객 서비스 부서 등)과 영업 및
-- 고객을 뮤즈로 삼아 상징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메시지 전달 뉴욕, 2025년 2월 18일 -- 해외여행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영상 캠페인 'Made for You Since 1975'를 시작한다. 투미는 지난 50년 동안 고객의 여정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들을 세심하게 디자인해 왔다. 유명 라이프스타일 사진작가 크리스토퍼 앤더슨(Christopher Anderson)이 촬영하고 님경란(Nim Kyong Ran) 감독이 연출한 이 브랜드 캠페인은 투미에서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과 그것을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 사이의 개인적인 관계를 세심하게 보여준다. 이 캠페인은 역동적으로 펼쳐지는 장면을 배경으로 다양한 기능의 투미 백팩을 조명하면서 고객의 삶을 들여다보는 창구 역할을 한다. 포르투갈 리스본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촬영된 영상은 투미의 상징적인 컬렉션인 Alpha, Voyageur, 19 Degree 등 오랫동안 브랜드를 정의해온 시대를 초월한 스테디셀러를 들고 다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인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빅터